보은군, '2024 보은대추축제' 준비 착착

위클리 리더스 승인 2024.07.29 17:12 의견 0
X

보은군, '2024 보은대추축제' 준비 착착

<이 기사는 2024년 07월 29일 14시 51분 전에는 제작 목적 외의 용도, 특히 인터넷(포털사이트, 홈페이지 등)에 노출해서는 안됩니다. 엠바고 파기시 전적으로 귀사에 책임이 있습니다.>

보은군은 29일 '2024 보은대추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부서별 추진계획 보고회를 가졌다.

최재형 군수 주재로 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보고회는 실과소읍면장 및 주요부서 담당팀장 등 40명이 참석해 부서별 추진계획 및 추진 상황을 공유하며 보은대추축제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2024 보은대추축제'는 10월 11일부터 20일까지 10일간 열릴 예정으로, 보은군 농·특산물 판매와 더불어 다양한 프로그램과 볼거리를 준비하고 있다.

새로운 체류형 축제 콘텐츠 신설, 가족 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스포츠파크 체험 프로그램 및 휴식 공간 강화를 통해 다시 오고 싶은 축제, 머물고 싶은 축제로 준비할 예정이다.

특히, 군은 지역축제 바가지요금을 차단하기 위해 먹거리장터 참여업소 사전교육, 메뉴 및 음식 가격 사전 공개 등의 다양한 방안을 마련해 기분 좋은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이혜영 문화관광과장은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축제를 목표로 남은 기간에 철저히 준비하겠다"며"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풍성한 볼거리, 즐길 거리를 마련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보은군청 보도자료

저작권자 ⓒ 위클리 리더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